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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피앙, 멤버스 케어 서비스 오픈
A/S기간 외 6개월 추가

발행 2017년 12월 07일

황해선기자 , hhs@apparelnews.co.kr

세피앙(대표 이상민)이 통합 정품 등록 시스템 ‘세피앙 멤버스 케어’ 서비스를 오픈했다.


세피앙은 브랜드별로 각각 존재했던 혜택들을 통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세피앙 멤버스 케어(SMC)’는 세피앙 공식 수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시 품질보증, PL 보험 가입, 행복 나눔 혜택 등을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시스템이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무상 보증 기간 연장 혜택’을 통해 브랜드별로 보장하고 있는 기본 A/S 기간 외에 6개월의 추가 기간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후 제품의 결함이나 사고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 회사 정호영 마케팅 팀장은 “보증 기간과 보상 금액이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소외 어린이 계층 지원 사업을 위해 따로 적립돼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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