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2.14(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TBH글로벌, 홈쇼핑 사업 가속화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내년 홈쇼핑 유통 브랜드를 확대한다.

이 회사는 기존 오프라인 유통 중심에서 내년 홈쇼핑 사업을 확대한다. 이는 홈쇼핑 매출이 지난해 54억원에서 올해 120억원으로 2배 이상 신장했기 때문이다.

또 지난달 CJ오쇼핑에서 이탈리아 직수입 프리미엄 구스 다운 ‘헤트레고’ 패딩을 1시간 만에 7,500장, 30억 원어치를 팔아치웠다.

‘헤트레고’는 100년 역사의 이탈리아 미나르디사가 제작한 프리미엄 구스 다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그간 일부 유명 백화점의 편집숍 또는 해외 온라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했다.

이 회사는 대규모 물량을 매입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고 홈쇼핑 모바일 판매 서비스를 연계한 것이 매출 상승에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 회사는 내년 홈쇼핑 브랜드를 대폭 확대하면서 연매출 목표를 250억원으로 2배 이상 높게 잡았다. 해외 고급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내년에 국내외 브랜드를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BH글로벌은 2000년 베이직하우스 설립 이후 ‘마인드브릿지’, ‘쥬시쥬디’를 비롯해 ‘더클래스 어반코드’, ‘마크브릭’, ‘스펠로’ 총 6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TBH글로벌]



 ■ 키워드 1 : TBH글로벌
  • ‘마인드브릿지’ 스타일리시 캐주얼의 강자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캐주얼 ‘마인드브릿지’가 2년 연속 고성장을 기록 중이다. ‘마인드브릿지’는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5% 신장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4, 2015년 객단가를 낮추면서 매출 하락세를 보였지만 지난해부터 물량 확대와 공격적인...
  • ‘마인드브릿지 워크스테이션’ 뉴 버전 출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마인드브릿지 워크스테이션’의 새로운 포맷을 선보인다. 워크스테이션은 ‘마인드브릿지’ 의 멀티 버전으로 의류부터 사무 용품, 오피스 가구, 시계, 슈즈 등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를 판매 하는 공간이다. 2015년 3월 선보였으며 올해로...
  • 캐주얼 대형화 콘텐츠는 ‘협업’
    구성됐다. 4월에는 롯데아울렛 이천점에도 198㎡(60평) 규모로 오픈했다. 이 회사는 올해 편집 방식의 대형점을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TBH글로벌 역시 협업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대표적 사례다. 2015년부터 ‘마인드브릿지’의 멀티 버전 ‘마인드브릿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