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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 쓰리세븐 ‘ 백 그라운드 ’

66년 名家의 가방 멀티 스토어… 디자인과 기능의 혁신을 담다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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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년 전통의 쓰리세븐(대표 김상현)이 허스키 뉴욕, 브릭앤라일리, 타이탄, 델시, 란체티 등을 복합 구성한 가방 멀티 스토어 ‘백그라운드’를 런칭하고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1952년 설립된 이 회사는 학생 가방 ‘쓰리세븐’으로 빅히트를 기록한 이후 1989년 ‘란체티’, 1993년 ‘닥스’를 라이선스 가방으로 도입해 제 2의 전성기를 보냈다.

2003년 자체 브랜드 ‘허스키 뉴욕’에 이어 2017년 직수입 ‘브릭스앤라일리’, ‘타이탄’ 등을 연속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경쟁력 있는 자사 브랜드 외에 시장 우위의 브랜드를 확보해 탄생한 멀티스토어 브랜드가 바로 ‘백그라운드’다.

캐리어와 일반 가방을 아우르며, 고가에서 중저가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공간에 구성했다.

이중 ‘허스키 뉴욕’은 고기능성 골프백과 여행가방으로는 내셔널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우위를 구축하고 있으며, 특히 골프 마니아 고객과 함께 성장하여 여전히 골프숍, 부티크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올해 신규 도입한 캐리어 브랜드는 미국 ‘브릭스앤라일리’와 독일 ‘타이탄’이다.

‘브릭스앤라일리’는 혁신적 기능성으로 저변을 확대해 온 브랜드인 만큼 모든 디테일에서 고퀄리티를 추구하고 보다 편안하고 효율적인 여행 가방으로 디자인 됐었으며, 최상의 평생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타이탄’은 정밀한 럭셔리함을 추구한다.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만들어 내는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다. 대표적인 ‘PRIOR’ 시리즈 외에도 상당 수 컬렉션이 독일에서 직접 디자인, 개발된다.

‘란체티’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피노 란체티의 탁월한 색채 감각과 섬세한 감성으로 환상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구성은 ‘허스키’가 25%를 차지하며, ‘브릭스앤라일리’ 20%, ‘타이탄’ 25%, ‘델시’ 10%, ‘란체티’ 20% 등 총 5 개 브랜드다.

유통은 올 춘하시즌 롯데 본점, 부산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과 아울렛 등을 20개점까지 오픈했다. 내년에는 백화점 5개점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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