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쁘렝땅’ VIP 공략 강화
부래당

발행 2017년 12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여성복 ‘쁘렝땅’을 전개하는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이 브랜드 리뉴얼 이후 VIP 공략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런칭 38주년을 맞아 ‘쁘렝땅’ BI를 젊게 교체한 이 회사는 하반기 40여 개 매장의 리뉴얼을 진행하는 동시에 안정된 기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출 기여도가 높은 VIP 고객 대상 맞춤형 마케팅에 적극 나섰다.


그 첫 시도로 지난 8월부터 4개월간 VIP 고객 대상 스타일링클래스를 진행했으며, 이달에는 총 2억 원의 비용을 들여 연말 감사 선물을 발송했다.


스타일링 클래스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끝으로 총 15회를 진행했으며 회당 평균 6~7천만 원, 최대 1억 원대의 매출 효과를 봤다. 감사선물은 100만 원 상당의 ‘밍크머플러’로 VIP 150명에게 증정됐으며, 그 중 VVIP 고객에게는 ‘쁘렝땅’ 100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했다.


홍보마케팅실 권예승 실장은 “BI와 SI리뉴얼로 한층 젊어진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VIP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매월 5~10% 신장을 지속, 이달 19일 현재까지 누계 10% 신장을 기록했다. 내년에도 스타일링 클래스를 비롯해 핵심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