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책가방 세트 출시

발행 2017년 12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Sammies by Samsonite)’가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신학기를 위한 ‘2018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가 지난 2015년 런칭한 키즈 라인으로 전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카카오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시작해 현재 국내 캐릭터로서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2018 책가방 컬렉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과 ‘어피치(Apeach)’가 그려진 책가방과 보조용 신발 주머니로 구성되었다. 캐릭터별로 저학년 또는 고학년용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연령에 따른 키 차이뿐 아니라 취향까지 고려한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해 총 5가지로 출시되었다.

 

저학년용은 발랄한 느낌의 블루와 핑크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고학년용은 네이비와 그레이, 다크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어 보다 세련된 감성이 강조되었다. 두 사이즈 모두 단색의 깔끔한 디자인에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가 포인트 효과를 연출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방 자체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내부에 항균 안감을 적용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판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신체 굴곡을 고려한 쌤소나이트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어깨끈 및 가방 앞면 등에 빛 반사 기능이 있는 3M 반사 원단을 사용해 비가 오거나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으며, 측면에 방수 원단의 물통 수납공간을 확보하는 등 실용성을 높였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2018 책가방 컬렉션’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고학년용 그레이 색상은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책가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