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4.26(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어글리 스키커즈 ‘레이’ 출시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투박해 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휠라 레이(FILA RAY)’를 출시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레트로풍 어글리 스니커즈로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모은 ‘디스럽터2’를 잇는 차세대 주자다. 지난달 부산 광복동 휠라 메가스토어 인근에서 열린 사인회에 참석한 김유정이 착용해 첫 선을 보인이래, 일명 ‘김유정 슈즈’라는 별명으로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어글리 스니커즈’는 최근 세계적 패션 트렌드인 어글리(못난이) 패션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두툼한 밑창과 울퉁불퉁 투박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인 운동화 스타일을 말한다. 무심한 듯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키 높이 효과까지 있어 1020대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휠라 레이’는 복잡한 패턴과 묵직한 아웃솔을 적용해 패셔너블한 무드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키 높이 효과에 동글동글한 셰이프로 발이 작아 보이는 반전 매력까지 갖췄다. 발등을 감싸는 신발 갑피 부분에 빛을 자동 반사하는 ‘재귀 반사’ 소재를 사용, 반짝이는 광선(ray) 디테일에서 착안한 제품명에서부터 휠라 특유의 위트와 발랄함을 엿볼 수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화이트, 핑크, 실버 등 감각적인 컬러를 심플하게 적용했다. 스트리트패션이나 애슬레저룩 등 일상에서 다양한 착장에 매치할 수 있어 신학기 슈즈는 물론 커플 슈즈 등으로도 손색없다. 화이트, 핑크, 실버 등 총 6가지 색상이며, 사이즈는 220~280mm까지 10mm단위로 출시됐다. (단, 핑크는 220~250mm 출시) 가격은 5만 9000원.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어글리]



 ■ 키워드 1 : 휠라
  • 휠라, 2018 스쿨이벤트 ‘#우리반인생B컷’ 진행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6월 3일까지 전국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2018 스쿨 이벤트 ‘#우리반인생B컷’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 학생과 선생님이 휠라의 대표 벌커나이즈드(캔버스) 슈즈 ‘클래식 킥스B’의 색상별 콘셉트에 따라...
  • 스포츠·아웃도어, 신발 경쟁 뜨겁다
    60%를 넘어섰다. 트렌드 제품으로 기획된 크론템 포뮬은 1020 소비자 및 여성, 29CM 등 온라인에서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휠라’의 신발 신화도 계속 이어 지고 있다. 첫 히트작인 ‘코트디럭스’는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이 100만 켤 레를 돌파했고,...
  • 휠라, 8개국 47개 브랜드와 역대급 콜라보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휠라(FILA)가 글로벌 단위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전 세계 8개국, 47개 브랜드와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인드...
더 보기




 ■ 키워드 2 : 어글리
  • 스포츠·아웃도어, 신발 경쟁 뜨겁다
    6개월 만에 50만 켤레가 팔렸다. 올해 들어서도 ‘디스럽터2’는 3월까지 25만 켤레가 판매 되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또 1월 어글리 슈즈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레이’도 초도 물량 8만 켤레가 완판 돼 추가 공급이 진행 되고 있다. 여기에...
  • 무신사 4월4주차 랭킹
    ‘스톤워커 DS’다. 그동안 랭킹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대세 아이템을 입증하다가 올해 드디어 1위를 차지했다.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는 어글리 슈즈가 강세였다. ‘뉴발란스’의 ‘WX608WT’가 큰 지지에 힘입어 2위를 지켜냈다. ‘엄브로’의 ‘범피’는 한 단계...
  • 휠라, 8개국 47개 브랜드와 역대급 콜라보
    혀(tongue)와 힐탭(heel tap)에는 휠라와 카시나의 로고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마인드 블로워 특유의 과감하고 두툼한 미드솔은 최근 부상한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적용했다. 가격은 8만9,000원. 다른 나라들의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유럽에서 전개하는...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