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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리움’ 오프라인 유통 확대
롯데 ‘다비드 컬렉션’ 입점

발행 2018년 01월 31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제이리움(대표 조오륜)이 남성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의 오프라인 유통 확대를 시작했다.


한남동 쇼룸과 국내외 유력 편집숍 홀세일에 집중했던 이 회사가 최근 롯데백화점 남성 편집숍 ‘다비드 컬렉션’에 입점했다.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은 후속 매장이다. 그동안 백화점 팝업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확장 의지를 내비치면서 최근 속도를 내기로 한 것.


형태도 홀세일과 직영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구축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기로 했다.


온라인 유통도 자사 커머스 사이트 외에 편집 플랫폼으로 확장하기로 했다.


유통 확장으로 남성 중심의 상품 전개에서 향후 여성 라인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외 시장 진출도 유력 트레이드쇼의 지속적인 참가로 홀세일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서 개최되는 다양한 신진디자이너 페어와 더불어 미국의 ‘캡슐(Capsule)’, 중국 ‘시크(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화이트 밀라노(WHITE MILANO)’ 등에 꾸준히 참가해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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