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2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20일(현지시간) ‘2018 F/W 런던패션위크’ 마지막날 글로벌 패션·유통 관계자 약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덱케 바이 유돈초이’ 패션쇼를 진행했다.
토종 잡화 브랜드인 ‘덱케’는 이번 쇼에서 자체 개발한 샌들과 부츠 등 5종의 슈즈를 소개했다.
또한 ‘베이스 미니’·‘루퍼’ 등 지난 시즌 호평을 받은 가방들을 재해석해, 시즌성을 극대화한 소재(양털·토끼털·그물망 등)와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22개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