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아이포맨, 뉴 라인 ‘모아브(MOAV)’ 런칭
뮤지션 그레이 캠페인 공개

발행 2018년 02월 2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이번 시즌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뉴 컬렉션으로 ‘모아브(MOAV)’를 런칭하고 새 뮤지로 선정한 뮤지션 그레이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엔코는 제품 출시일을 앞두고 모아브 캠패인을 선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아브는 ‘티아이포맨’이 올해 야심차게 꺼내든 컬렉션으로  포멀한 감성을 지우고 새로운 젊은 감성을 수혈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아브는 ‘티아이포맨’이 지향하는 모던한 감성에 2000년대 젊은이들의 고유한 문화적 취향을 뜻하는 차브(CHAV) 감성을 더한 뜻이다.

따라서 모아브는 뉴 라이프 스타일웨어라고 명명하고 개개인이 자신의 라이프를 즐긴다는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새 뮤즈로 뮤지션 그레이를 발탁한 배경이기도 하다. 그동안 ‘티아이포맨’에서 보이지 않았던 새 무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공개될 모아브 캠페인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댄서 권트윈스가 함께 촬영한 영상도 포함됐다. 

또 그레이를 활용한 고객과 쌍방향 SNS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모아브 컬렉션 9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 지엔코 스타일과 무신사를 통해서만 정식 출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