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스핏' 온라인 마케팅 확대
삼원색

발행 2018년 02월 2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삼원색(대표 김복진)이 SPA 아동복 ‘에스핏’의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한다. 고정 고객뿐 아니라 잠재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서다. 

 

지난 해 검색광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온라인 마케팅을 시행했으며, 이 달부터 엄마들을 타깃으로 네이버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동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인기 아동 유튜버를 통한 영상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또래 집단의 트래픽을 유도하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광고는 이슈화가 쉽고, 접근성이 높다. 비용 대비 효율도 높아 향후 온라인 마케팅 비중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