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리보리, 11일 단 하루 10주년 맞이 특가전 진행
할인쿠폰, 에코백, 베스킨라빈스 교환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발행 2018년 04월 10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나이키키즈, 피셔프라이스 등 참여해 아동복부터 육아용품까지 최대 9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사이트 오픈 1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 하루 동안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아동복 및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뜨거운 10주년 열나게 사보리’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90% 세일한다.

 

이 날 행사에는 할인 쿠폰 지급을 비롯해 경품 증정 이벤트와 같은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보리보리 사이트를 방문한 회원 전원은 10% 장바구니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고, 매 시 정각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20% 앱 전용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보리보리 10주년을 기념해 29일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 10주념 기념 에코백 및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고, 알림 설정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5,000원 교환권 등도 받을 수 있다.

 

보리보리에서 육아팁을 보고 감상평이나 기대평을 남긴 회원들에게는 육아 서적 <부모 멘탈 수업>을 증정하는 ‘보리 육아왕’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원데이 프로모션에는 연령대별 ‘특가왕’ 카테고리가 구성돼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의류와 육아용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삠뽀요의 여름 원피스는 9,900원부터 살 수 있고, 해피프린스는 신상품 전품목에 대해 15%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에또 빨대컵을 비롯해 미국 유아용 완구업체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 등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3~8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카테고리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철에 유용한 바람막이부터 여름 대비용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까지 인기 브랜드 의류를 엄선해 구성했다.

 

나이키키즈와 휠라키즈 등 글로벌 브랜드는 80%까지 할인하고, 포인포와 인디고뱅크 등은 전품목 20%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봄부터 여름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초등학생용 주니어 데일리룩 패션 아이템도 행사가로 마련된다.

 

이랜드의 주니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9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톰키드와 주니걸스 등은 여름 시즌 의류를 5,000원대부터 9,000원대까지 균일가로 판매한다. 에어워크주니어와 키스포주니어 등은 트레이닝 팬츠를 1+1 이벤트로 구성했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170만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리보리가 10주년을 맞게 돼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