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슬로기'의 ‘제로필’ 한국서 통했다

단 1회 방송에 1만3천 세트 판매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송영탁)이 전개 중인 ‘슬로기’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오리지널 버전의 ‘제로필(ZERO FEEL)’이 홈쇼핑 첫 방송에서 1만2천 세트를 팔아치웠다. 목표 매출도 130%를 넘었다.

이 회사는 지난달 25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린 것. 브라 팬티 4종 세트 판매가가 7만9천원으로 당 회 매출만 9억4천8백만원에 달한다.

이에 이달 중순부터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홈쇼핑 등에서 후속 판매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판매 방송의 성공은 오롯이 상품력 때문. 일본서 개발한 슈퍼 파인 40게이지 원단으로 제작해 최상의 편안한 핏감을 부여한다. 특히 봉제, 와이어, 훅&아이 등 세 가지가 없는 고난위도 기술이 적용된 상품이다. 이 제품은 입은 듯 안 입은 듯 착용감이 탁월하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흡수 할 수 있었다.

‘제로필’은 2015년 일본 마켓에서 출시 첫 해 175만 개나 팔린 초대박 제품이다. 일본 마켓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 시즌부터 글로벌 캠페인 상품으로 선정, 120여개국 8천개 점에 동시 런칭했다.

1970년 독일에서 런칭 된 ‘슬로기’는 유럽에서 브리프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남녀성복 브라, 이지웨어, 수영복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티에스인터내셔날 ]



 ■ 키워드 1 : 티에스인터내셔날
  • 란제리 업계, 스포츠 라인 늘린다
    증가했다. 스포츠 브라 제품만 구성해 판 매하는 팝업스토어인 ‘비너스 스포츠’ 전은 롯데 평촌, 수원점 등에서 지난달부터 단계별로 진행 중이다. 티에스인터내셔날이 전개 중인 글로벌 란제리 ‘트라이엄프’는 2019년 춘하시즌부터 스포츠 브라 라인을 전개할...
  • 보수적인 속옷 업계, 세대교체 급물살
    전문 경영인 체제로 전면 개편했다. 대형마트 언더웨어 브랜드가 포진돼 있는 코튼클럽은 이홍찬 부 사장이, ‘트라이엄프’를 전개하는 티에스인터내셔날, ‘엘르이너웨어’ 의 비에스투, 코데즈컴바인 의류 전개사인 코데즈컴바인 등의 3개 법인 총괄은 송영탁 사장이...
  • 브라의 혁신 ‘슬로기-제로필’ 국내 런칭
    ‘트라이엄프’ 전개사인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송영탁)이 글로벌 언더웨어 ‘슬로기’의 글로벌키 컬렉션 ‘제로 필(ZERO FEEL)’을 이달 런칭 한다. 브라의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일본에서 대성공을 거둔 이후 한국 마켓 공략을 본격화 한다. 2015년 춘하시즌 일본에...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RANKEY
VIVIEN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