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4월 13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레이어(대표 신찬호)가 전개 중인 스트리트 캐주얼 ‘LMC’가 여름 시즌 제품을 공개하자마자 일부 상품이 품절사태를 이루고 있다.
‘LMC’는 기존 로고 티셔츠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무빙 로고 티셔츠를 비롯해 직접 개발한 톡톡 튀는 컬러감의 맨투맨 등 기발한 아이템들로 화제를 모으며 관련 제품들이 출시 몇일 만에 품절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작년까지 타 브랜드와 협업을 활발히했지만 올해는 ‘LMC’에 집중, 디자인과 퀄리티 향상에 주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한편 ‘LMC’는 최근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온라인몰 ‘SSF’에도 입점해 유통채널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