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레노마레이디’ 대리점 키운다
패션플랫폼

발행 2018년 04월 17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패션플랫폼(회장 박원희)이 여성복 ‘레노마레이디’의 대리점 성장에 주력한다.


현재 유통망은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 직영점을 두고 있다. 이중 비교적 뒤늦게 출발한 대리점(15개)과 직영점(2개)에 초점을 두고 13.5% 신장한 총 485억 원 매출 달성을 계획하고 있다.


지난해 비효율 매장을 줄인 대신 올해 5~10개 점을 오픈하기로 했다.


김포 장기점의 경우 월평균 8천만 원을 기록하는 등 우량 점포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고무적인 점은 정상 판매가 80% 를 비중이 차지하고 있다는 것.


이 회사 관계자는 “월평균 5천만 원 이상이 가능한 매장 구축을 위해 적극적인 영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레노마레이디’는 2016년 375억 원, 2017년 427억 원 등 지난 3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