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세컨스킨 홈브랜드 ‘세컨룸’ 런칭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

발행 2018년 04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세컨스킨이 홈 브랜드 ‘세컨룸(SEKANROOM)’을 런칭하고,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도약에 나선다.

 

세컨스킨은 지난 2010년 국내에 처음으로 심리스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주력 제품인 ‘캐미브라 시리즈’의 경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20만장을 기록. 이어 드레스, 가디건 등 라이프웨어와 함께 스포츠웨어 라인 ‘세컨드업(2ndUP)’을 잇따라 런칭하며 라이프스타일웨어로 자리잡았다.

 

세컨스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홈브랜드 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세컨룸(SEKANROOM)’은 화학적, 인위적 공법을 최소화 한 심리스 기법을 홈 제품에도 접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홈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쿠션을 시작으로 커튼, 이불 등 라이프 전반의 아이템들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달라진 세컨스킨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코엑스 스타필드 내 위치한 직영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의 리노베이션을 단행했다.

 

언더웨어·라이프웨어·스포츠·레그웨어 등 카테고리 별로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세컨스킨 여지윤 영업전략팀장은 “편안함을 강조한 홈 브랜드 라인을 새롭게 런칭함으로써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현재 진행중인 신사업이 안정화되면 추가 리노베이션 계획도 함께 검토할 것”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