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헤리티지 강조한 패키지 공개

발행 2018년 04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지난해 로고 리뉴얼에 이어 2018년 새롭게 디자인된 신규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메트로시티 신규 패키지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컨템포러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았다.

 

신규 패키지의 모든 지류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였다.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컬러인 퓨어 화이트(Pure white)와 퓨어 블랙(Pure black)을 바탕으로 헤븐 골드(Heaven gold) 컬러로 로고를 강조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완성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니라 패키지의 기능적인 면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박스 형태에서 원터치 접이식으로 편의성을 더했고, 핸드백과 슈즈 패키지의 경우 마그넷을 삽입해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지난해 하반기 기존 시그니처 엠블럼을 재해석하여 이탈리아 오리진을 강조한 뉴 로고를 선보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