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그린, ‘칼하트 우먼라인’ 도입

발행 2018년 05월 08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지난해 ‘칼하트USA’ 본사와 총판 계약을 체결한 티그린(대표 손일락)이 남성 라인에 이어 우먼 라인을 도입한다. 이는 ‘칼하트USA’ 남성 라인 반응이 1020대로부터 뜨겁기 때문.

 

시그니처 상품인 남성 반팔 포켓티는 무신사에서 2주내내 상품 랭킹 10위권 내에 진입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존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의 구매 비중이 높아지고 작은 사이즈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우먼라인까지 전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부터 반팔 포켓티, 후드, 오버롤 등 8개 스타일을 전개하고 추후에는 키즈와 애견라인까지 도입, 국내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