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로미스토리,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발행 2018년 05월 1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배우 윤보라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랑스러운 패션 스타일 제안과 90% 이상의 자체 제작 상품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미스토리'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2030 여성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로미스토리의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로미의 궁전’을 메인 테마로 자연친화적인 플랜테리어로 공간을 연출하여 생기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

1층에는 뮤즈 윤보라와 콜라보한 아이템을 포함해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달콤커피와 콜라보레이션한 커피로봇이 있어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자체 브랜드인 데님 라인 ‘스토리 제이(STORY J)’, 언더웨어 라인 ‘로미 시크릿(Romi SECRET)’, 래쉬가드 라인 ‘로빅(LOVIC)’, 휘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와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번 팬사인회에서 윤보라와 함께 미니 인터뷰,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 모인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로미의 궁전 베스트 포토퀸 이벤트에서 스타일링 후 포토인증 시간을 가져 베스트 포토에 선정된 5명에게 로미스타일 10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했다. 로미스토리의 스타일링 전문가들이 패션 디렉팅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주는 맞춤 스타일링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또, 게릴라 이벤트로 ‘신데렐라 슈즈를 찾으면 득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내 발에 꼭 맞는 슈즈 득템의 기회를 특가로 제공했다.

 

로미스토리 김소영 대표는 “로미스토리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홍대 매장은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유행에 민감한 ‘2030’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트렌디한 디자인, 서비스 등에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올해 상반기에만 오프라인 매장 3개점을 오픈해 총 16개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