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슈즈멀티숍 ‘멀티와이컨셉’ 유통망 구축 순항
윙스풋코리아

발행 2018년 05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윙스풋코리아(대표 김영천)가 슈즈멀티숍 ‘멀티와이컨셉(MULTI Y.CONCEPTS)’의 유통망을 조 금씩 다져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2월 미국 슈즈 멀티숍 ‘풋락커’와 계약을 종료하고 ‘멀티와이컨셉’으로 변경했다.

지난달 광명점을 오픈했으며 명동, 부산, 제주, 대구 동성로 등 7개 점까지 확보했다. 연말까지 3개 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멀티와이컨셉’은 종전 ‘풋락커’ 의 유명세 보다는 못하지만 수익율은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 로열티 수수료 등이 빠지면서 수익개선에 실효를 거둔 것으로 조사됐다.

‘멀티 Y컨셉’ 내 운영 브랜드도 폴로, 미네통카, 그루브, 베어파우 등으로 일부 재편성 됐다.

이 회사는 앞으로 ‘멀티와이컨셉’을 패션 라이프 콘텐츠를 강조하며 25평 규모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자체 디자인, 생산 판매에 집중하며 외부 자금 투자 유치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백화점 유통 전용 슈즈 멀티숍인 ‘Y컨셉’은 현재 50개 점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