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캘러웨이’ 마케팅 투자 확대
한성에프아이

발행 2018년 05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골프웨어 ‘캘러웨이’에 대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골프웨어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미지를 높이고 인지도 제고를 확고히 하겠다는 이유다.

 

상반기에는 TV CF를 진행 중이다. 차서린 프로와 이수아 프로가 함께 한 영상으로, JTBC골프, SBS골프 등 골프 전문 채널을 중심으로 4월부터 7월까지 방송 중이다. ‘캘러웨이’만의 스타일리시 한 스타일과 높은 기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 JTBC골프 ‘라이브레슨 70’ 과 SBS골프 ‘서바이벌 골프홀릭 V 시즌3’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골프웨어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필드 마케팅도 확대한다. 올해 안송이, 이지현2, 강지원, 정지유 등 프로선수들의 의류후원도 진행 중이며 하반기에는 메이저 골프대회 협찬도 예정돼 있다. 

 

콘텐츠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골프레슨 영상은 작년부터 꾸준하게 진행 중이다. 올해는 한설희 프로가 레슨을 맡았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게릴라 퍼팅 이벤트를 진행했다. 골프가 접근성이 어렵다는 점에서 도심 속에서의 퍼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