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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웰패션, ‘아.테스토니’ 언더웨어 7억2천만원 어치 판매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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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지난 27 롯데홈쇼핑에서 국내 최초 이탈리아 명품 .테스토니남녀 언더웨어 런칭 방송을 진행, 75분 만에 총 5,500세트를 팔아치웠다. 판매금액은 약 72천만원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테스토니’ SENSITIVE-AIR 언더웨어 남녀라인이 소개됐다. .테스토니여성 언더웨어는 에어 푸쉬 몰드를 적용한 프리미엄 란제리로 몰드 안쪽에 최대 25mm 볼륨이 형성되어 가벼우면서도 볼륨에 최적화된 공간 유지가 되도록 차별성을 부여했다.

.테스토니남성 언더웨어는 앞 중심에 T라인 패턴을 적용해 편안하며 유로저지 타공 원단과 친환경 소재인 모달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 볼로냐 공법으로 불리는 공기가죽 주머니(Glove Effect)를 적용해 착화감을 극대화한 정통 수제화 공법을 언더웨어와 란제리에 적용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테스토니골프웨어, 핸드백 등에 이어 언더웨어까지 런칭한 것이며 내달 중에 언더웨어 2차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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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웰패션, 아.테스토니, 언더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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