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루이비통, 여성 컬렉션 매장 리뉴얼 오픈
오픈 기념 한정판 아이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단독 출시

발행 2018년 06월 0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루이비통이 지난 6월 1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 루이비통 여성 전문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매장에는 루이비통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토대로 탄생한 가죽제품, 액세서리, 슈즈, 의류 컬렉션과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여성 컬렉션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입구 안으로 들어서면 매장 양 옆으로 루이비통 여성 가죽 제품 섹션과 여성 레디-투-웨어(Ready-to-wear) 제품 섹션을 마주하게 된다.

 

루이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이끄는 레디-투-웨어 섹션은 더욱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 전시돼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건축가 피터 마리노(Peter Marino)가 엄선해 비치한 가구는 레진 소재의 테이블 상판,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귀한 목재로 디자인됐으며, 일부 테이블은 루이 비통의 가장 특별한 가방에만 사용되는 가죽을 생산하는 타네리 라 코메트(Tannerie la Comète) 작업장에서 제작된 가죽으로 덮여 있다.

 

루이비통은 또한,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18 프리폴 여성 컬렉션(2018 Pre-fall Women’s Collection) 일부 의류 및 가방 제품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여성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익스클루시브 한정판으로 소량 제작된 ‘타임 아웃 스니커즈’는 이번 오프닝을 위해 특별히 제작, 전 세계를 통틀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선보였다.

 

티에리 마티 루이비통 코리아 사장은 “작년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매장에 이어 오늘 공개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여성 매장 역시 루이비통의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루이비통 익스클루시브 제품 역시 한국 소비자 고유의 취향을 고려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국내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