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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셀렉트모카’, 한·중 공략 속도
미스아이디, 한국 거점화

발행 2018년 06월 2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일본 패션기업 미스아이디(대표 나카치사오리)가 ‘셀렉트모카’로 한·중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낸다.

지난 2013년 일본에서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여성복 ‘셀렉트모카’는 지난해 전년 대비 200% 신장한 연매출 500억 원의 매출을 거둔 브랜드다. 일본 ‘조조타운’에서는 일평균 1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는 한국을 거점으로 중국 시장까지 공략한다는 목표로 작년 1월 서울 동대문에 사무소를 열었다. 총괄은 린컴퍼니, 아비스타, 동광인터내셔날, 롯데백화점 GF사업부 등을 거친 14년 경력의 오화진 디렉터가 맡고 있다.

카페24한국을 통해 작년 3월에 한국어 온라인몰을, 12월에 중국어, 대만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국내 오픈마켓도 작년 4월부터 공략 중이다. 인터파크, 롯데닷컴,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스토어, 패션플러스, NS몰 등 다수 쇼핑몰에 입점해 있다.

오화진 총괄 디렉터는 “1년 이상 테스트 영업을 바탕으로 올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홍보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온라인뿐 아니라 한국 내 팝업이나 편집숍 입점 등 오프라인 채널 공략도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셀렉트모카’는 20~30대 한국 여성들을 대상으로 일본 최신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스트릿 여성 캐주얼을 3~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예쁜 모델을 쓰지 않고 일반적인 여성 모델로 친근함을 더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빠른 안착을 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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