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막강해진 ‘잠뱅이’ 쿨맥스 반응 좋다
제품력 업그레이드 입소문

발행 2018년 06월 26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이 전개 중인 정통 진 캐주얼 ‘잠뱅이’가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쿨맥스 시리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긴 스타일의 쿨맥스 데님은 여름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6월 중순 판매율 50%에 육박했으며 반바지는 30%로 차근차근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작년 판매 반응이 좋아 30% 확대 출시했는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고 있는 것.

쿨티셔츠도 작년 성과를 보완·개선한 제품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추가한 핑크 컬러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전체 쿨티셔츠 판매율은 40%를 웃돌고 있다.

이 회사는 기존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이고자 올해 처음 국내 생산을 진행했다.

 

김광일 이사는 “국내 워싱 공장에서 제조해 기존보다 한층 밝고 선명한 컬러감이 연출되어 상품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라며 “따라서 올해 국내 생산 비중을 10% 진행했는데 내년에는 비중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동 시즌에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선보인다. 유통채널별로 상품 구성을 달리해 구매고객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