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7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로이 버킷(Roy Bucket) 백을 출시한다.
로이 버킷 백은 심플한 바구니 형 가방으로 로이 백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유지한 채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블랙, 브라운, 그레이, 스카이 블루 등 단색 제품부터 ‘작은 말’ 자수가 전체적으로 적용된 디자인도 출시된다. 일반 가죽 재질 외에도 색과 색 사이 경계선 구분을 명확하게 하지 않고 부드럽게 처리하는 스푸마토(Sfumatto) 기법을 사용해 은은한 그라데이션 효과가 드러나는 페이턴트(에나멜 가죽) 소재로도 만나볼 수 있다.
끌로에 마케팅 담당자는 “끌로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는 지난 시즌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기 시작했는데, 이번 시즌 그녀만의 다양한 영감과 개성을 적용시켜 보다 발전된 형태의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끌로에의 로이 버킷 백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