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캘빈클라인진’ 온오프라인 매장 디지털화
PVH코리아

발행 2018년 07월 13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PVH코리아(지사장 고유현)가 전개 중인 ‘캘빈클라인진’이 디지털화를 위해 온오프라인매장서 새로운 시도를 펼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을 디지털 요소를 접목시킨 인테리어로 리뉴얼한다.

컨셉은 콘크리트로 전체적인 스테인리스 소재에 ‘캘빈클라인진’은 파란색,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흰색,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주황색을 포인트로 활용해 브랜드별로 통일성을 준다.

또한 매장 내 터치스크린을 설치해 최근 글로벌 기준으로 통일한 사이즈별 핏 가이드를 볼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 아이패드를 배치하고 POP도 디지털화하는 등 곳곳에 디지털 요소를 접목시킬 예정이다.

최근에는 국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캘빈클라인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에 한국어 버전을 추가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