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NBA, 여름 신제품 반응 좋다
한세엠케이

발행 2018년 07월 18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 중인 ‘NBA’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하면서 판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인 메쉬 소재 나시는 올해 4개 스타일을 출시했는데 7월 중순 판매율이 40%를 웃돌고 있다. 여성에게 바캉스룩 원피스 레이어드 아이템으로로 인기다. 이들 제품은 시즌마감까지 80% 이상의 소진율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트웍 반발 티셔츠는 4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반응이 뜨겁다. 3M사의 심볼 로고 포인트를 사용해 5만원대로 판매가가 높지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이 회사는 본격적인 여름시즌 매출을 위해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스팟 아이템을 적극 운영하고 반응생산 비중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른 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시즌 화보 이외의 스트리트 화보 촬영 등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로 젊은 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