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포래즈’ 리뉴얼 효과 톡톡

발행 2018년 08월 08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복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전개하는 아동복 ‘포래즈’가 올 상반기 리뉴얼 이후 판매율과 점당매출이 모두 신장했다.


오프라인 점당 평균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2.3% 상승했으며, 점퍼류, 남·여아 상·하복 등 주요 신제품은 90% 이상의 판매율을 달성해 유아동복 평균 판매율(60%)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윈드 브레이커 점퍼는 상반기 출고량 중 96.3%가 판매됐으며, 얼리 윈드브레이커 제품역시 1만장 이상 판매돼 80.4%의 판매율을 달성했다.
올해 ‘포래즈’ 점퍼류의 제품별 평균 판매율은 79%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상·하 세트 아이템도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쿨시크 상·하복이 시원한 소재와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97.2%의 판매율을 기록, 평균 82%의 판매율이 예상된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미니미라인’도 5,000개 이상 판매됐다.
‘미니미라인’은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련된 패밀리룩으로, 추동 시즌에는 상·하 세트, 원피스 등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온라인전용상품 매출도 전년 동기대비 약 51% 성장했다.
자사몰 제로투세븐닷컴의 매출신장과 함께, 종합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했다.
추동시즌에는 맨투맨, 미니미라인 등의 상품에 주력해 제품 스타일 수를 약 2배가량 늘리는 등 온라인전용상품을 확장하며, 내년에는 온라인전용상품 브랜드 ‘FOURLADS ON(포래즈 온)’을 별도 런칭해, 매출을 2배 이상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편, ‘포래즈’는 올 춘하시즌 진행된 리뉴얼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토들러·키즈 브랜드로 전환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