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테이트’ 롱다운 선판매 진행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에서 추동시즌 롱다운 선판매를 진행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제품은 90~110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노소 모두 입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구스소재를 사용해 겨울시즌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지퍼 밖으로 스냅 버튼을 달아 보온성을 높였다.
 
외부 포켓을 부착해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지퍼 안쪽에는 오렌지 컬러 라인을 가미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전국 테이트 매장에서 8월 31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무신사 단독으로 진행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테이트, 인디에프,선판매]



 ■ 키워드 1 : 테이트
  • 스트리트 캐주얼 ‘차브’ 단독 유통
    ‘차브’의 단독유통을 진행했다. 지난달 중순부터 온라인플랫폼 무신사에 입점했으며, 오프라인은 두타몰, 용산 아이파크몰, 현대 목동점 등 ‘테이트’ 매장 4 개 점에 입점했다. 추후 단독 온라인 유통채널인 무신사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 하며, 오프라인은...
  • 아이디얼피플, 국내 브랜드 해외진출 이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김영준)이 개최하는 ‘컨셉코리아’의 패션쇼위탁업체로 선정된 피플오브테이트(대표 송미선)와 함께 뉴욕·상해·유럽 패션쇼 지원도 맡았다. 쇼 지원 외에도 브랜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등 각 브랜드의...
  • 올 겨울도 롱패딩이 대세? ‘숏패딩이 온다~’
    중이다. ‘NBA’는 롱패딩을 메인으로 하면서 푸퍼 숏패딩 3개 스타일을 출시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다. ‘테이트’는 헤비다운 대신 숏패딩 1개 스타일을 8천 장 생산했다. 지난해 숏패딩이 절반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한 점을 반영한...
더 보기




 ■ 키워드 2 : 인디에프
  • ‘러브앤쇼’ 사업본부장에 주인규 전무
    주하코퍼레이션(대표 이정훈)이 오늘(22일)자로 여성복 ‘러브앤쇼’ 사업본부장에 주인규 전무를 영입했다. 주 전무는 보끄레머천다이징, 코오롱패션, 게스코리아,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등을 거쳤으며, 최근까지 인디에프의 여성복 ‘꼼빠니아’ 사업부장을...
  • 볼륨 여성복, 연말 매출 확보 ‘총력’
    가두점의 기존매장 매출 관리 및 매장정비, 유통점 매장확대에 주력하고 가성비 좋은 기획전략 아우터(재킷, 점퍼)로 겨울을 대비했다. 인디에프의 ‘조이너스’는 추동 아우터 판매 주력, 유통 인숍 대형 행사 진행을 통해 외형을 확대한다. ‘꼼빠니아’도 추동 전략...
  • 볼륨여성복 3분기 누계 ‘소폭 신장’
    매장 매출관리 및 매장정비, 신규 효율 점포 매출 안정화에 집중한 결과다. 역시 상반기 마감 매출대비로는 신장 폭이 15.2% 줄었다. 인디에프의 ‘조이너스’는 전년과 비슷하다. 유통망은 3.9% 늘었지만 매출은 3분기 0.8% 역신장, 누계 0.5% 신장했다. 1분기...
더 보기




 ■ 키워드 3 : 선판매
  • ‘그레고리’ 글로벌 아웃도어 백팩 DNA, 토털 패션으로 확장
    현대 대구점은 오픈 한 달 여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 어패럴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신장했다. 한 달여 전에 진행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대부분의 제품이 완판 돼 리피트 생산에 들어갔다. 상품력을 기반으로 한 특유의 브랜드 DNA를 어패럴...
  • 성진모피 ‘더 길어졌다~’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을 통해 이월재고를 소진하고 있는데, 맥스 롱제품의 경우 올해는 아울렛에 갈제품이 없을 정도로 수요가 높았다. 올해 여름시즌 역 시즌 선판매에서도 43~45인치 기장, 시즌 컬러가 반영된 색다른 컬러감의 제품 반응이 빠르게 올라왔다”고...
  • 아동복 롱패딩 선 판매 ‘선방’
    2가지를 선 판매해 물량 3천장이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보다 사이즈를 늘리면서 주니어고객이 늘었고, 10만 원대 가격에 최대 6만원 할인(선판매 프로모션)까지 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베네통 키즈’는 롱다운 물량을 지난해보다 2.6배 늘려 12,000장 생산했으며,...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fashiontokyo
STIU
the378
crem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