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기타   

SSG페이, ‘저녁이 있는 삶’ 워라밸족 공략 프로모션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난달 7월부터 시행된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저녁이 있는 삶’을 즐기는 워라밸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SSG페이와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퇴근 후 취미와 쇼핑, 휴식 등을 즐기는 워라밸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문화센터를 찾는 직장인들이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느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아카데미에서 11월 30일까지 SSG카드를 발급받고 생애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시 30% 캐시백(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학기는 직장인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강좌들이 다수 개설되었을 뿐만 아니라, 평일 6시 이후와 주말에 집중적으로 배치돼 반응이 더욱 뜨겁다
 
퇴근 후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오는 10일(금)부터 15일(수)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를 SSG페이로 30/60/100만 원 결제 시, 1.5/3/5만 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강남점은 9일부터, 마산점은 행사제외)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놓치지 않았다. CGV 영화관에서는 올해말 까지 CGV 스낵 매장에서 SSG카드 제시 시 팝콘(L)+콜라(L) 세트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조건(신규 발급 후 2개월까지는 면제)이며, 월 1회 제공된다.
 
아쿠아필드 하남점·고양점은 오는 31일(금)까지 SSG페이 결제 고객에게 찜질스파(루프탑풀 제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최대 4인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 직장인들의 퇴근길 힐링 공간이 될 예정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라 ‘저녁이 있는 삶’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패턴을 빠르게 반영해 SSG페이와 SSG카드를 통해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SSG페이,신세계 그룹]



 ■ 키워드 1 : SSG페이
  • 신세계TV쇼핑, 음성 쇼핑 서비스 ‘신티쇼’ 런칭
    쇼핑이 가능해졌다. 또한, 비회원 본인인증 절차 없이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SSG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고객 선호에 맞게 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신티쇼’...
  • SSG페이,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해외 결제 진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하나금융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이하 GLN, Global Loyalty Network)를 기반으로 해외 결제를 추진한다. SSG페이가 GLN과 해외 결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면, SSG페이 회원들은 별도의...
  • SSG페이,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를 선보이며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 SSG페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대면 계좌 개설은 SSG페이와 신분증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 그룹
  • SSG페이,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를 선보이며 금융 서비스를 강화한다. SSG페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대면 계좌 개설은 SSG페이와 신분증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 미세먼지에 뒤덮인 ‘봄’… 패션 유통가 희비교차
    공기청정기 등의 입점을 추진 중이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3대 유통사의 백화점, 쇼핑몰 등은 10% 안팎으로 증가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신세계 그룹은 지난 1~3일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기간에 스타필드 방문객이 평소보다 약 10% 늘었고 이 기간 하남 11만명,...
  • 신세계그룹, '부츠'·'시코르' 매장 확대 본격적으로
    만든 ‘유이라’를 포함해 뮤렌, 수마노, 디어달리아 등 SNS 인기 브랜드를 최초 입점시켜 젊은 층이 좋아하는 제품들을 전진 배치했다. 신세계 그룹의 유통 노하우를 근간으로 하는 부츠와 시코르는 각자 차별화된 자체 컨텐츠를 앞세워 시장을 공략한다.  한편,...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기타   
기타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FashionTokyo
EBIZWAY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SJFC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