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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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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빅데이터]



 ■ 키워드 1 : LF몰
  • 알레그리, 봄 시즌 ‘뉴체크 컬렉션' 출시
    어우러지는 체크 패턴이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해 준다. 셔츠, 티셔츠, 아우터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알레그리는 ‘뉴체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온라인몰인 LF몰에서 브랜드데이 ‘골든타임’ 기획전을 31일까지...
  • LF,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HSD’ 런칭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주로 사용해 ‘HSD’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강조하는데 집중한다. 유통은 LF의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어라운드더코너 등 오프라인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인지도...
  • 제도권 남성복, 무신사 진출 실효성 논란
    않다는 것. 때문에 판매가 기대보다 낮다. 전체 온라인 매출에서 ‘무신사’를 통한 매출이 차지하는 비율은 한자리수대. 이미 자사몰인 ‘LF몰’의 기반이 잘 닦여 있는 상황에서 높은 수수료를 감수하는 입점 자체의 당위성도 낮은 편이다. 작년 10월 ‘무신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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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빅데이터
  • 엘토브, 쇼핑몰 B2C플랫폼 ‘에어플랫폼’ 인프라 확장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엘토브는 기존의 에어플랫폼으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시장 성장에 맞춰 관리 중심의 플랫폼에서 데이터 주도형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이렇게...
  • 메이크샵 ‘2018 쇼핑몰 성장 보고서’ 발간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쇼핑몰 업종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한 ‘2018 쇼핑몰 성장보고서’를 발간·배포한다. 이 보고서는 메이크샵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사 솔루션을 이용중인 약 80여개의 상위 몰을 심층 분석한 자료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화장품 등 13개...
  • 인터뷰 - 민경준 보끄레머천다이징 대표
    투자 유치 등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민 대표는 “패션도 뷰티도 지름길은 없다. 정공법만이 통할 뿐이다. 꾸준한 인력투자를 통해 크리에이티브와 전문성을 키우고 빅데이터와 AI까지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낼 때 글로벌화도 가능하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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