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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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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빅데이터]



 ■ 키워드 1 : LF몰
  • 닥스 액세서리, 그레이스(GRAYS)백 출시
    품격이 느껴지는 컬러감에 태슬 참 장식 포인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탈 부착 가능한 헤리티지 체크 미니백이 포함되어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연출에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닥스 액세서리 ‘그레이스(GRAYS)’백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 볼 수...
  • 패션 대형사, 조정기 마치고 하반기 사업 확장
    사업 추진을 위해 풋웨어리테일 사업부를 맡았던 임유미 상무가 신규사업팀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커머스 고도화도 추진된다. 오는 10월 LF몰을 전면 개편해 종전과 다른 새로운 형태로의 구조 전환을 단행한다. 상반기 매출 4964억 원, 217억 원의 이익을 낸...
  • LF ‘라움보야지’ 미국 서퍼 가방 ‘베어(BEAR)’ 런칭
    개성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싶은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베어 스트리트’ 라인은 강렬한 레드와 세련된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파우치와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백팩은 19만원대다. 이 제품은 라움보야지 매장, 온라인 LF몰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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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빅데이터
  • 온라인 큐레이션 ‘에이티브’ 콘텐츠 개발 추진
    초점을 맞춘다. 유 대표는 “입점사는 소모품이 아니며 오히려 소비자 보다 더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야 한다”며 “입점사를 위한 빅데이터 서비스, 세일즈 운영 전략 등의 콘텐츠 서비스를 지원하는 방안을 강구 중”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개발팀을 크게...
  • 패션 유통가, AI(인공지능) 솔루션 도입 열풍
    부담이 큰 만큼 대기업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 일부는 자체 개발을, 일부는 해외 기술을 적극적으로 수용 중이다. 롯데홈쇼핑은 AI와 빅데이터를 사용해 고객에게 꼭 맞는 사이즈의 옷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도록 도와주는 ‘유니사이즈(unisize)’ 솔루션을...
  • 롯데홈쇼핑, 유료회원제 '엘클럽(L.CLUB)' 도입
    비용으로 환산하면 연간 100만원 이상으로 가입비보다 높은 혜택을 돌려 받는 셈이다. 롯데홈쇼핑은 이용고객의 성별, 연령, 구매패턴 등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30대 후반에서 40대 중반의 기혼 여성을 ‘엘클럽’ 가입 가능성이 높은 타깃고객으로 설정했다. 이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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