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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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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랍 빨질레리, 삼성물산 패션부문]



 ■ 키워드 1 : 랍 빨질레리
  • 男업계 캐주얼 라인 전 방위 확대
    ‘빨질레리’의 캐주얼 비중을 전체 상품의 70%로 까지 끌어 올린다. 작년 추동시즌 브랜드 리뉴얼을 발표한 삼성물산은 ‘빨질레리’를 ‘랍 빨질레리(LAB PAL ZILERI)로 전환한다. 기성 클래식 슈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컨템포러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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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내셔널 남성복 “해외파에 밀리는데 대안이 없다”
    백화점 3사(롯데·현대·신세계) 본점과 강남권 간판 점포를 중심으로 남성 의류와 잡화의 절반 이상이 해외 브랜드로 대체됐다. 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 들여온 ‘수트서플라이’가 롯데 본점에 입점하면서 내셔널 브랜드 2개가 철수했다. 잠실점에는...
  • 남성복,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내년 춘하 기획 ‘고심’
    계절에 민감한 소재 발주량을 다시 점검하거나, 반소매 티셔츠 등 일부 완제품 매입 예산과 규모 그리고 입고 시기를 조율하겠다는 것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사업부는 내년 춘하 시즌 상품 계획을 시작하면서 이달 말까지 여름 제품 구성안을 보완하기로 했다....
  • 구호, ‘마마콤바’ 서형인 작가와 협업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일러스트레이터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 협업해 여성복 ‘구호’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아티산(Artisan)’을 출시했다. 삼성물산은 ‘구호’의 ‘More and More, Aspiring Comma(더 커다란 열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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