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K2, 1030세대 위한 다운점퍼 기획 강화

발행 2018년 08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케이투(대표 정영훈)의 정통 아웃도어 ‘K2’가 올 추동시즌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다운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

K2는 이번 시즌 롱 패딩, 숏 패딩 등 길이 변화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퍼와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 트렌디한 스타일로 1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퍼와 핑크 등 화사한 컬러, 다양한 핏을 적용한 여성 다운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플리스 재킷, 패딩 베스트, 맨투맨 티셔츠 등 가벼운 트레킹, 캠핑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김형신 K2 마케팅팀장은 “이번 시즌 심플해진 마운틴 제품군 뿐 아니라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변화를 알리기 위해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재킷부터 대세 아이템인 롱패딩과 트렌디한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AGNES)’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FODIUM)’, ‘코볼드’(KOBOLD) 롱패딩, 야상형 고스트(GHOST) 롱패딩 등과 슬림패딩 자켓 등 18F/W 다운 신제품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