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유니폼브릿지 ‘오디너리’ 라인 반응 굿~
커넥터스

발행 2018년 08월 23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정보 기자] 커넥터스(대표 김태희)가 전개하는 캐주얼 유니폼브릿지의 ‘오디너리’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니폼브릿지에 대한 기존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가 신규 라인까지 이어지면서 제품별 평균 2~3차례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추동 시즌에도 기존 스타일에 일부 팬츠 아이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첫 시즌 상품과 디자인에 집중한 대신, 추동 시즌부터는 스팟 성격의 기획 아이템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유니폼브릿지에서 볼 수 없었던 베이직한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한 ‘오디너리’ 라인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향후 유니폼브릿지를 주력으로 하면서 ‘오디너리’ 상품들 또한 서브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니폼브릿지의 베이직 라인 ‘오디너리’는 올 춘하 시즌 런칭됐으며, 30여 종의 팬츠와 셔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