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플레인 셀렉티드’ 라이프스타일 확장
현대 판교점에 첫선

발행 2018년 09월 10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니트 전문 여성복 리플레인(대표 김정은)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확장한다.


‘리플레인 셀렉티드’라는 프로젝트로, 2개월에 한 번씩 격월로 리플레인과 어울리는 아이템과 브랜드를 소개한다.


주로 행주, 앞치마 등 살림 용품과 소품이다. 지난달 17일 현대 판교점에 첫선을 보였다. ‘숙희’ 등 리빙 용품 전문 브랜드의 제품을 사입해 구성했다.


오프라인 첫 매장인 판교점을 리뉴얼하며, 리플레인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구성한 것.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점 분위기를 환기한다. 판교점을 시작으로 추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도 ‘리플레인 셀렉티드’ 라인을 전개한다. 이달 초부터 온라인 자사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리플레인은 런칭 5년 차 니트 전문 여성복이다. 온라인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오프라인까지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오프라인은 현대 판교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대구점과 일부 백화점 내 편집숍에 입점했다.


온라인은 자사몰, 더블유컨셉과 29CM, 위즈위드 등에서 전개 중이며 이달 초 ‘비이커’ 에 입점한다. 더블유컨셉, 비이커와는 제품 협업도 3년 이상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