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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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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랜드, 최익]



 ■ 키워드 1 : 패션랜드
  • 이프네, 패션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3기’ 모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패션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3기’를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프네 프렌즈’는 패션에 관심있는 2030 여성들로 이루어져 이프네 신제품을 만나보고 각자의...
  • 이프네, ‘봄의 뮤즈’ 민효린의 19S/S 화보컷 공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IFNE)’가 전속모델 민효린과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 민효린은 따스한 분위기의 배경에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이프네'의 봄 화보에서 세련되게...
  • ‘이프네’ 공격 확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영 스트리트 여성복 ‘이프네’가 공격적인 확장에 돌입한다. 작년 32개점으로 마감한 ‘이프네’는 백화점, 복합몰을 중심으로 입점을 늘려 연말까지 55개 유통망을 구축, 안정된 입지를 확보한다는 목표다. 작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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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최익
  • ‘이프네’ 공격 확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영 스트리트 여성복 ‘이프네’가 공격적인 확장에 돌입한다. 작년 32개점으로 마감한 ‘이프네’는 백화점, 복합몰을 중심으로 입점을 늘려 연말까지 55개 유통망을 구축, 안정된 입지를 확보한다는 목표다. 작년...
  • 패션랜드, 올 1천억 돌파한다
    연내 4개 브랜드 360개점 구축유통 다각화 채널별 역량 강화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올해 외형 1천억 원대 진입을 목표로 한다. 무자크, 클리지, 이프네, 발리스윗 4개 브랜드로 작년 294개 유통망 920억 원의 매출로 마감한 이 회사는 연내...
  • ‘클리지’ 백화점·아울렛 비중 늘린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클리지’가 프리미엄 유통 비중을 늘린다. 가두 매출 부진에 따라 유통 인숍(in shop)에 집중하며, 특히 비중이 크지 않은 백화점, 아울렛을 대상으로 신규 입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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