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에이티브,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 체결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샵 에이티브가 국내 소셜 미디어 기업 딩고와 MPB 상품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티브는 입점 브랜드들의 (MPB)상품을 딩고와 공동으로 마케팅, 판매하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성과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딩고 또한 에이티브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패션/뷰티/라이프 아이템을 온라인 유저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유호익 에이티브 대표는 "딩고와 같은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과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8월 딩고와 첫 상품 제휴를 진행한 치스윅 브랜드의 스니커즈 영상 콘텐츠는 딩고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30만 누적 뷰를 달성, 에이티브 8월 상품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에이티브]



 ■ 키워드 1 : 에이티브
  •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SEF)’ 1주년 페스티벌 개최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의 방향에 대해 토크를 나눠, 윤리적 패션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는다. 첫 주자로 ‘파츠파츠’의 임선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공공공간’의 신윤예 대표가 ‘제로 웨이스트’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후 유도영 작가,...
  • 크로커다일레이디, ‘러빙빈센트전’ 문화마케팅
    여운과 생생한 감동을 만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밤의 카페테라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적용한 명작(名作)다운 컬렉션의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광고 속 하지원이 착용한...
  • 온라인 플랫폼 ‘더삼칠팔’ 본격 드라이브
    맞추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 서포트 체험단을 꾸리고 더삼칠팔 사이트에 리뷰를 업로드 하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또 크리에이티브 영상 마케팅을 기반으로 SNS, 자체 체험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의 스토리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2018 올해의 브랜드
서면피에스타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