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티바(filativa), 런칭 10주년 기념 컬렉션
클래식한 이탈리아 무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언더웨어

발행 2018년 09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티바(filativa)'가 2018년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2008년에 런칭해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은 휠라티바는 브랜드 네임인 휠라(FILA)와 이탈리아어로 스포츠를 뜻하는 '스포르티바(SPORTIVA)'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졌다. 2030대를 주요 타깃으로 겨냥, 스포티한 무드에 유러피안 감성과 섹시함을 시각화해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주년 기념 컬렉션 라인으로 출시한 제품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 남성용 런닝 3종세트까지 총 4개의 제품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라인에서는 패턴 없는 단색 디자인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자아내는 것이 차이점. 트렌드에 맞춘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색상은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착용 시의 안정감과 속옷의 기능성 또한 심혈을 기울인 부분. ‘심미성’과 ‘기능성’을 함께 잡기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브래지어의 경우 윗가슴까지 모두 잡아주는 풀컵(full-cup)몰드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옷 맵시를 구현해 냈다. 원단으로는 ‘오티마 후레쉬’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 속건’에 탁월한 것이 장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유지되며 피부 접촉에도 위생적이다.

 

색상은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우즈, 남성용 드로우즈의 경우 그레이, 블랙, 레드 3종, 남성용 런닝 3종세트의 경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휠라티바 관계자는 "2008년에 런칭한 휠라티바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새 10주년을 맞이해 가을 분위기를 담은 기념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탈리아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은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 언더웨어에 필수적인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올 가을 새로운 언더웨어를 기대하셔도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휠라티바 런칭 10주년 기념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언더웨어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