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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밀레니얼 세대 타깃 ‘7318 프로젝트’

발행 2018년 09월 18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이 런칭 45주년을 맞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5명의 한국 디자이너와 협업해 ‘7318 프로젝트(Project)’를 진행했다.


‘7318 프로젝트’는 문수권세컨(KSK2nd)의 권문수, 프리마돈나 김지은, 소윙바운더리스 하동호, 디앤티도트 박환성, 참스의 강요한 등이 참여했다.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코오롱스포츠’의 기능성 소재에 그들만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더해 스트리트한 느낌과 레트로한 감성이 짙은 아우터와 맨투맨 등을 선보인다.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전략이다.

기존에 남성적 이미지가 강한 아웃도어에 집중했다면 라이프스타일 패션으로 진화를 모색하며 스타일적으로 많은 변화를 시도하는 것.

문수권세컨의 디자이너 권문수는 코오롱스포츠의 기원인 자연(Nature)을 재해색해 로고를 재미있게 변형하여 새로운 로고를 새긴 제품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의 7318 프로젝트는 코오롱스포츠의 직영 매장과 수도권 내 주요 백화점및 쇼핑몰 매장과 팝업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판매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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