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오버캐스트’ 동영상 룩북으로 베일 벗다
원풍물산, 20대 남성 공략

발행 2018년 10월 01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원풍물산(대표 이두식)이 이번 시즌 런칭한 남성 캐주얼 ‘오버캐스트(OVERCAST)’가 온라인 커머스 페이지를 정식으로 열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뛰어든다.


‘오버캐스트’는 20대 젊은 층을 겨냥한 워크웨어와 밀리터리룩 기반의 캐주얼웨어다.


20~30대 젊은 인력으로 별도의 팀을 꾸려 전개되는 브랜드인만큼 종전 방식과는 다른 형태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컬렉션은 워크웨어 기반의 팬츠, 오버사이즈 후디, 고밀도 트윌 조직 면 소재의 외투형 셔츠 등이다.


특히 연결성 있는 컨셉과 무드를 반영한 컬렉션이 특징이다.

 

‘Attitude Toward Garments’를 브랜드 철학으로 담고 소재부터 메이킹까지 최고를 지향하는 하이엔드 웨어로 전개한다.


이번 시즌 총 90개 스타일로 겨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인 시즌 전략을 구사하기로 했다.


때문에 모든 컬렉션은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한다.


무엇보다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온라인 채널 판매를 시도하면서 마케팅 방식도 다른 형태로 전개한다.


자체 커머스 페이지 외에 SNS, 외부 온라인 편집숍 등을 통해 컬렉션을 소개하는 ‘비디오 룩북’도 개발했다. 동영상을 통해 컬렉션의 디테일과 컨셉을 전달한다는 것. 또 국내외 유명 오프라인 콘텐츠와 협업해 리얼 숍 없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표현하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