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헨어스’ 데이터홈쇼핑 시작

발행 2018년 10월 0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헨어스(대표 권성환)가 캐주얼 브랜드 ‘헨어스’의 데이터홈쇼핑(T커머스)을 시작했다.


온라인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달 중순부터 메인 온라인유통채널인 GS샵을 통해 3주간 심야(저녁11시 이후)에 진행하고 있다.


GS샵의 PC, 모바일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기간 연장 여부는 반응에 따라 추후 결정된다.


판매상품은 롱패딩, 경량다운베스트, 후드 집업 등이다. 해당제품들은 추후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최근 TV홈쇼핑 외에도 모바일이나 PC 등을 통한 데이터홈쇼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직 캐주얼 업계에서는 많이 시도되지 않는 새로운 채널이므로, 좋은 반응을 얻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헨어스는 최근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전용상품 생산을 시작했으며, 온라인사업팀을 신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