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갭, 남성 애슬레저 ‘힐 시티’ 런칭
‘룰루레몬’의 대항마로 개발

발행 2018년 10월 02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미국 캐주얼 브랜드 갭도 남성 에슬레저웨어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달 중순 새 액티브 웨어 ‘힐 시티(Hill City)’를 런칭한다. 

갭그룹 산하 ‘애슬레타’ 브랜드의 남성용 버전으로 이미 자리 잡기 시작한 룰루레몬 남성 애슬레저웨어의 대항마가 될 것이라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힐 시티’는 온라인과 미국 50개 애슬레타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에브리데이 수피마 티 38달러, 텍 팬츠 98달러, 세파 재킷 148달러 등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