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산드로’ TV 시리즈 ‘머펫쇼’와 협업제품 출시
SANDRO x THE MUPPET SHOW

발행 2018년 10월 04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SANDRO)’가 할리우드 TV시리즈 ‘머펫쇼(THE MUPPET SHOW)’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머펫쇼는 미국 NBC방송의 인기 시리즈로, 개구리 캐릭터 커밋(Kermit)이 주인공이다. 프랑스 사람들이 어릴 때부터 보고 자란,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국민 프로그램이다. 산드로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추억을 상기시키며, 그들의 자녀와 함께 어렸을 때 추억을 함께 돌아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머펫쇼의 유머러스함과 파리지앵 패션 하우스의 미적 감각이 만난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캡슐컬렉션은 키즈 라인이 함께 출시되어, 엄마와 아이가 유쾌한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산드로 고유의 프렌치 시크에 위트 넘치는 커밋 캐릭터가 더해져, 보다 친숙하고 색다른 매력으로 엄마와 아이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제품은 커밋이 프린트된 탑, 풀오버, 가디건, 실크스카프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올 겨울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산드로 일부 매장의 팝업스토어 및 아이디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10월1일~10월 14일)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10월5일~10월1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10월8일~10월18일) 순차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