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내셔널지오그래픽, 19 S/S 컨벤션 성료

발행 2018년 10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 11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019 S/S 컨벤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프레스 및 유통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오리지널 어드벤처(ORIGINAL ADVENTURE)와 어반 어드벤처(URBAN ADVENTURE) 등 2가지 라인에 대해 지난 시즌보다 스타일의 종류를 다양하게 늘려 선보였다.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은 과거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마리아나 해구에서 해저 탐사를 하던 것에 모티프를 얻어 구성, 바닷 속에서 비치는 빛의 은은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어반 어드벤처’ 라인은 18 F/W 시즌 컨셉 ‘스페이스’에 이어 ‘솔라 시스템’을 컨셉으로 우주 비행사들이 입었던 의복의 디테일을 차용했고, 아이템의 이름도 태양계 행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서는 올해 인기를 끌었던 맨투맨, 반팔티셔츠를 집중 선보인다. 전년 대비 물량도 대폭 늘렸다. 특히 티셔츠는 로고 티셔츠와 그래픽 티셔츠를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디테일을 최소화 한 것이 눈에 띈다. 여성용 아이템에 변화를 준 것도 눈길을 끈다. 전년보다 실루엣을 강조해 여성적인 면을 부각시켰고 컬러도 다양하게 활용했다. 또 키즈 제품의 스타일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패밀리 룩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용품 라인도 한층 강화된다. 올해 라인과 스타일 수 다각화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둬 내년 역시 용품에 대한 투자를 확대한다.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부터 프린팅 및 워싱 등의 디테일을 더한 모자 등이 눈에 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캠핑용품과 캐리어로 시작, 의류 및 액세서리, 여행용품 등을 전개해왔으며 최근에는 스킨케어 제품까지 출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