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놀드파마’ 올 겨울 승부수도 ‘아우터’
지난 2년간 아우터 판매율 55%

발행 2018년 10월 1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올해 헤비 비중 50% 이상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의 골프웨어 ‘아놀드파마’가 3년 연속 아우터 판매 신장을 노린다.


이 회사에 따르면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아우터 판매율이 크게 개선됐다. 2년간 아우터 판매율은 55%로 평년에 비해 7~8% 포인트 늘어났다. 판매량도 10% 이상 늘었다.


다양한 아이템 개발과 스타일 수 확대로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이다.


실제 2016년부터 선보인 경량다운점퍼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중이다. 지난해 2만장을 생산해 60% 이상이 판매됐다.


올해 역시 작년과 비슷한 수준의 물량을 내놨는데 10월 중순 현재 판매율 추이는 작년보다 좋다.


헤비 아우터 판매는 반응이 더 좋다. 지난해 헤비 아우터 판매율은 70%를 넘어섰다. 불필요한 이너류 기획은 줄이고 아우터에 대한 스타일과 물량을 강화했던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올해는 헤비물에 대한 기획력을 더욱 강화했다. 겨울시즌 헤비 아우터 생산 비중은 50% 이상으로 작년보다 물량을 10% 가량 늘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