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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고이스트’ 3S 다운 겨울 공략

15개 모델, 디자인 업그레이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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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아이올리(대표 최윤준)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에고이스트’가 전략 아우터 ‘3S 다운’으로 겨울시즌을 공략한다.

3S(Slender, Stylish, splendid)는 ‘에고이스트’의 정신인 날씬함을 베이스로 한 어반(Urban)디자인을 적용한 전략 상품으로, 우수한 퀄리티(솜털:깃털=80:20)의 구스, 덕 충전재를 사용하고 원단의 기능적인 부분을 살려 경쟁력을 높였다.

경량감과 보온성, 부드러운 터치와 표면감이 장점인 폴덜 원단에 오리털이 새는 것을 방지하는 다운 프루프 가공을 첨가하고, 뒷면에 스트레치 마이크로 코팅으로 신축성과 활동성을 높이는 동시에 생활방수 기능으로 기능성을 더했다.

퍼(Fur)도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실버, 셔도우, 블루폭스를 4단계 과정을 걸쳐 직조하고 섬세한 그라데이션 염색으로 풍성하고 화려한 컬러를 표현했다.

3S 중 ‘슬렌더’는 아웃도어의 기능적인 부분과 영 캐릭터의 섬세한 디자인을 믹스한 한층 슬림한 롱 다운이며, ‘스타일리시’는 당당하고 세련된 시티여성을 모티브로 한 세련된 디자인의 데일리 다운이다.

‘스플렌디드’는 캐주얼한 무드에 퍼를 최대한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화려함을 느낄수 있는 다운이다.

조지화 ‘에고이스트’ 상품기획부장은 “총 15 모델을 출시, 기존 마니아뿐 아니라 젊고 대중적인 소비자들을 흡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략 다운을 통해 영캐릭터 내 다운 강자 입지를 확실히 굳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매출 두 가지를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18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SNS 영상광고 및 판촉 활동을 집중적으로 펴고, 오프라인도 출시를 시작한다. 다음 달 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도 오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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