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LPGA골프웨어’ 남성고객 집중 공략
상품 구성비 40%로

발행 2018년 10월 25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LPGA골프웨어’의 남성고객 유치에 나섰다.


브랜드명 특성 상 여성 골프웨어 이미지가 강함으로, 남성고객을 늘려 성별에 관계없이 폭넓게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올 추동시즌부터 전속모델을 배우 유연석으로 교체, 매장 전면과 각종 이미지에 남자 모델을 활용해 남성상품을 집중 홍보했다.


상품비중도 춘하시즌보다 남성상품을 5% 늘려 여성 60%, 남성 40%로 조정했다.


덕소 삼패점과 광주 상무점, 롯데 본점 등은 남성매출이 40%에 달하는 등 여성고객만큼 남성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추후 남성 매출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시즌 모델 교체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CF제작도 예정돼 있다. 상품비중조정과 브랜딩작업을 통해 계속해서 남성고객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최근 오픈한 모다아울렛 곤지암점, 울산점, 세정아울렛 광주점 등 41개점을 운영 중이며, 연내 45개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