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포비 필로의 ‘셀린느’ 백 리세일 가격 30% ‘껑충’
에디 슬리먼의 파리 패션위크 후 급상승세

발행 2018년 11월 06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로고 액센트 백 명품 수집가들 애장품 등극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프랑스 명품 그룹 LVMH의 ‘셀린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10여년을 몸담았던 포비 필로(Phoebe Philo)가 남기고 간 발자취가 그토록 아름다웠던 탓일까.


아니면 그녀의 바통을 이어받아 생 로랑에서 자리를 옮긴 에디 슬리먼이 아직은 낯선 탓일까.

포비 필로의 셀린느 백 리세일 가격이 지난 가을 파리 패션위크 이후 30%나 급등하는 이변(?)을 낳고 있다. 리세일 전문의 리얼리얼 사이트 셀린느 검색 건수도 52%나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공교롭게도 에디 슬리먼이 첫 작품으로 셀린느 로고에서 액센트를 빼버린 것을 계기로 셀린느에 액센트가 붙어있는 포비 필로 백을 찾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핸드백, 의류 할 것 없이 포비 필로 시대의 아이템 모두가 명품 수집가들의 애장품이 됐다고 한다.

영국 패션 전문지 비즈니스 오브 패션(BOF)에 따르면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리세일 전문의 베스테에르 콜렉티브의 셀린느 검색은 275%, 판매는 4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