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더블유컨셉, 라이프 카테고리 10배 신장

항목 세분화로 차별성 부여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가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의 라이프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대비 10배 이상 신장했다.

추가된 브랜드 수에 비해 높은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라이프 내 언더웨어, 라운지웨어, 스포츠웨어, 스윔웨어로 구성된 라이프웨어 카테고리가 매출을 견인했다.

사이트에 접속하는 고객 대부분이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기 때문에, 라이프웨어 카테고리에도 쉽게 고객을 유입할 수 있었다.

항목을 세분화 한 점도 한 몫 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경우 이미 전문화된 쇼핑몰이 많기 때문에, 차별성을 주기 위해 고객 선호에 따라 항목을 컬쳐, 뷰티, 아파트먼트, 라이프웨어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라이프 카테고리를 세분화 한 것은 더블유컨셉만의 특징이다. 의류를 메인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라이프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는다면 경쟁력을 갖추기 힘들다”며 “전체적으로 여성쇼핑몰 이미지가 강해 계속해서 남성과 라이프 카테고리를 육성해 균형감을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더블유컨셉]



 ■ 키워드 1 : 더블유컨셉
  • ‘엘바테게브’ 온라인서 수직 성장
    판매에만 집중했다. 젊은 여성 고객 비중이 높은 온라인 편집숍이나 인터넷 면세점을 주로 공략했다. 런칭 3개월 만에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에 입점, 지난달에는 월 매출 2억 원을 넘겼다. 또 ‘29cm’에서는 단독 상품 위주로 판매했다. 지난 6월 말에는...
  • 핸드백 업계 ‘지각변동’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전환한 브랜드도 이미 성과를 내고 있다. 한섬의 ‘덱케’는 매출은 줄었지만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고 더블유컨셉, H몰, GS숍 등에서 7, 8월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으로 전환한 ‘질바이질스튜어트’도 지난 2월부터...
  • W컨셉, ‘프론트로우X김태리’ 광고 비주얼 선보여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김의경)가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PB ‘프론트로우’의 가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프론트로우’는 지난해 배우 김태리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해, 매 시즌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으로 남다른 ‘케미’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LECTRA_Seminar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