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로커다일레이디, ‘러빙빈센트전’ 문화마케팅

발행 2018년 11월 1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러빙빈센트 전시를 공식 후원하고, 고객들에게 입장권 증정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서울 역삼동의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러빙빈센트전에 1천5백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러빙빈센트전은 세계적인 작가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다룬 영화 ‘러빙빈센트’를 모티브로 기획된 전시로, 실제 유화 작품을 비롯해 미디어 아트,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로 구성돼 영화의 짙은 여운과 생생한 감동을 만날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밤의 카페테라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적용한 명작(名作)다운 컬렉션의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광고 속 하지원이 착용한 폭스퍼롱다운 및 소프트롱다운을 구매하는 고객 1천5백명에게 선착순으로 전시 티켓을 증정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서울 및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시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공간 내 쇼룸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러빙빈센트전의 후원을 비롯해 매년 고객들과 함께하는 활동을 늘려나가며 문화와 예술에 관심이 많은 3050세대 여성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여성의 행복을 디자인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